- 치아의 상아질 마모도 가장 높은 치약,엘지생활건강 '페리오토탈케어'
- 2010.02.25 12:00 | 소비자
- 소비자시민모임은 지난 8월부터 10월 16일까지 시중에서 판매되는 9개 회사의 15개 치약 제품을 대상으로 치아의 상아질 마모도1), 치아침착물 제거력2), 품목허가서에 기재된 불소함유량과 실제 불소함유량의 차이 여부 등에 대해 테스트하였다. 또한, 제품 포장에 치약...
- 2009년 주요 업종 전망
- 2009.01.20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1월 214호
- 삼성경제연구소에 따르면 글로벌 금융시장에 대해 2009년에도 간헐적인 불안은 지속되지만 현재와 같은 글로벌 금융위기는 점차 진정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2009년 한국경제가 직면한 대외 환경은 2001년 이후 가장 악화된 상황으로 판단하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 당신과 친밀감 느끼는 사이
- 2024.06.10 12:00 | HS Ad
- 사람은 만나면 서로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야기가 통하면 친해지고 친밀감을 느끼게 됩니다. 관계가 단단해지기 위해선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야 하며, 공감할 수 있어야 하죠.
- 고고한 메인스트림에 날리는 서브컬처의 통쾌한 펀치! ? QWER에 영향을 준 캐릭터들
- 2024.06.10 12:00 | HS Ad
- 발매 2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멜론 차트 4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QWER의 위아래로 하이브, 카카오엔터, SM과 같은 대형자본이 제작한 노래들만 있다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결과입니다. QWER의 인기를 하나의 문화 현상으로 봐야 한다는 주장(아래 영상)도 있습니다. 저는...
- 알리와 테무, C커머스는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 테무 등 C커머스 천하다. 저렴한 가격을 앞세운 이들의 성장세가 심상치 않다. 지난해 야심차게 한국 시장 내 배송 강화를 선포한 알리는 올해 3월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800만 명을 훌쩍 뛰어넘었으며, 지난해 4월 한국에서 베타...
- ‘원형을 가진 기업’이 브랜드 전쟁에서 승리한다 - ‘브랜드 세계관’의 시대 - ‘융 심리학의 원형’을 활용한 마케팅
- 2024.04.29 12:00 | HS Ad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