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etail eXperience 변화의 시대, 새로운 리테일 경험을 말하다
- 2014.06.16 12:00 | CHEIL WORLDWIDE
- 들 또한 이전과 구별되는 뚜렷한 특징이 있다. 디지털 미디어와 스마트폰의 폭발적인 성장에 의해 소비자 행동이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민첩한 소비자들(The Agile Consumer)’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선 기존과 다른 시각으로 리테...
- 쇼퍼 마케팅
- 2013.01.14 12:00 | 커뮤니케이션북스(주)
- 보고서는 식품, 음료, 소비재 제조업자들의 55%가 쇼퍼 마케팅을 최우선 투자 대상으로 삼고 있음을 보여 준다. 중국, 인도, 브라질 등의 신흥 경제 대국에서 쇼퍼 마케팅은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보다 비용 효율적이라는 이유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마케팅...
- [Consumer Insight] 대한민국 어린이, 더 이상 미래 잠재고객이 아니다!
- 2012.04.18 12:00 | 광고계동향
- 대한민국의 초혼연령은 점차 높아지는 추세이며 출산율은 1.22명으로 세계 최저 수준이다. 이는 일정 수준의 경제력을 보유한 상태에서 결혼을 하며 1인 자녀 가정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경향은 대한민국 가정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로도 이어져...
- [특집 Ⅱ 한국광고주대회] 2011 한국광고주대회
- 2012.01.27 12:00 | KAA저널
- 국내 주요 광고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광고산업의 발전 방안과 광고주의 위상 제고를 논의하는 2011 한국광고주대회가 지난 10월 20일 조선호텔 오키드룸&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특별 세미나와 KAA Awards시상식이 펼쳐진 광고주의 밤으로 나뉘어...
- [특집] 2010 한국광고주대회
- 2011.02.07 12:00 | KAA저널
- 국내 광고주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가경제의 미래와 국내 광고산업의 발전을 논의하는 ‘2010 한국광고주대회’가 지난 10월 21일 조선호텔 오키드룸&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세미나’ 와 저녁 6시부터 개최된 ‘광고주의 밤’, ‘KAA...
- [News brief] 2010 한국광고대회 개최 外
- 2010.11.08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오는 11월 24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0 한국광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Do Breaking!’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약 1,500명의 광고인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광고인의 자긍심 고취 및 대화합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