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트와 음악으로 촉촉한 광고를 만드는 MOISTPLAY, 정시웅 감독
- 2023.10.20 12:00 | 광고계동향
-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여기어때, 슈퍼콘, 동원참치까지. 이 광고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한 번도 안 들어본 사람도 없을뿐더러 한 번만 불러본 사람도 없는 중독성이 강한 CM송으로 유명한 캠페인이다. 그리고 더욱 놀라운 점은 모두 한 감독이 연출했다는 것. 바로...
-
- [Brand]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 2022.06.27 12:00 | 광고계동향
- 롯데홈쇼핑, 자체 캐릭터 ‘벨리곰’…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통했다! 자료제공 롯데홈쇼핑|글 편집부
-
- 광고인이 읽어주는 클래식 음악: 기본의 위대함
- 2022.03.17 12:00 | HS Ad
-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문득 제가 광고 일을 시작한 지 얼마나 지났나 세어 보니 이제 15년 차에 접어들었더군요. 어지간히 광고밥을 먹을 만큼 먹었다고 생각되면서도 한편으로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어렵고, 힘에 부치는, 결코 쉬워지지 않을 이 어려운 일을...
-
- [Cheil's Up] 신한에선 포인트도 자산이다! <신한FAN클럽> 캠페인
- 2016.09.07 12:00 | CHEIL WORLDWIDE
- 모으기만 하는 포인트, 쓰기만 하는 포인트가 아니라 ‘금융 자산’처럼 굴리고 키울 수 있는 포인트…. 포인트의 새로운 개념을 제안한 <신한FAN클럽> 캠페인을 소개한다. ▲ 신한FAN클럽 인쇄 광고 포인트, 어디까지...
-
- [Cheil’s Up ll] 눈부시게. 모든 것을 새롭게.- 삼성 갤럭시 S6 I S6 엣지 캠페인
- 2015.07.28 12:00 | CHEIL WORLDWIDE
-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폰은 더 이상 특별한 기기로 인식되지 않는다. 갤럭시 S6와 S6 엣지 론칭 캠페인은 그러한 인식을 불식하고 소비자에게 새롭게 다가서기 위해 ‘낯설게 하기’를 핵심 전략으로 삼았다. ‘갖고 싶은 갤럭시’로 자리매김하게 한 이번...
-
- HS Ad News - New Vision 'The Difference' 선포 外
- 2010.06.28 12:00 | HS Ad
- 우리 회사는 지난 4월 19일 오후 8시, 홍대 라이브스페이스 ‘V-Hall’ 에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는 김종립 사장이 새로운 비전을 임직원들에게 직접 프레젠테이션 했으며, 비전 달성의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전 임직원이 Vision Statue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