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eil's up] 상식을 지향하고, 상식에 부응하다
- 2017.06.28 12:00 | CHEIL WORLDWIDE
- .
- [비주얼 빅데이터] 클릭을 부르는 배너 광고
- 2016.01.26 12:00 | CHEIL WORLDWIDE
- 글 정후중 프로 제일DnA센터 데이터리소스팀 h2014.chung@samsung.com 클릭을 부르는 배너 광고 높은 광고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동일한 횟수의 배너 광고를 노출시켰을 때 더 많은 사람이 광고를 클릭해 자신의 웹사이트로...
- 옥외광고 및 간판표지 관리규정으로 생활형 간판 관리
- 2016.01.18 12:00 | 한국옥외광고센터
- 중국에서는 각 지역마다 특생에 걸맞은 간판 제작 제도와 매뉴얼을 자체적으로 제정하여 시행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소규모 상점은 따로 매뉴얼이 없다. 각 지역의 옥외광고와 간판표지 관리규정이란 큰 범위의 규정을 통해 소규모 상점의 간판을 관리하고 있다. 그러나...
- [Special 1] 커스터마이징 마켓
- 2014.07.28 12:00 | CHEIL WORLDWIDE
- 소비자가 주도하는 커스터마이징 마켓 트렌드가 가속화되고 있다. 대중을 위해 미리 만들어 놓은 기성품보다 소비자들의 서로 다른 취향이 반영된 제품이 각광을 받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수동적인 단순 구매자에서 창조적인 생산 참여자로 진화하고 있다. 이제...
- [CONTEMPORARY ART] MU-TANT ESTHETICS
- 2014.07.02 12:00 | INNOCEAN Worldwide
- 환상과 현실, 그 사이를 걸어가는 예술 TEXT. Seo Jung Im (Senior Editor of Kyunghyang article) 예술에서 동화와 같이 막연한 상상의 세계를 그려내는 것보다, 페이크 다큐멘터리처럼 일상의 현실에 대한 심리적 전복을 통해 허구적 세계를 그려내는 방식은...
- [ISSUE REPORT]YOU'RE THE YOUTH ICON 스타일은 청춘을 따라
- 2014.06.23 12:00 | INNOCEAN Worldwide
- 모든 사랑이 불가능에 대한 사랑이듯, 청춘을 향한 욕망도 그러하다. 불가능함을 알면서도 기꺼이 원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으니, 젊음을 탐하는 욕구는 유행보다 본능에 가깝다. 본능이 욕망이 될 때, 그 본능을 드러낼 수 있는 스타일은 유행이 된다. 그렇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