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문 캠페인의 제목은 "깨어야 한다면, 생각해야 한다"로, 방글라데시에서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Magnito가 제작한 AkiBashir Glass를 위해 출판되었습니다.
아키바시르 트루 템퍼링 유리의 뛰어난 강도를 강조하는 이 비주얼은 코끼리가 엄청난 무게와 힘을 상징하며 한 번의 균열도 없이 단단하게 서 있는 템퍼링 유리에 눌린다는 강력한 은유를 통해 내구성을 극대화합니다. 눈에 띄는 구성은 제품의 복원력을 즉시 전달하여 시청자가 유리가 얼마나 견고한지 본능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담한 방글라데시 라인인 '????? ??? ????? ???'는 이 유리잔을 깨는 것은 쉽지 않으며 진정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강화합니다.
이 캠페인은 주택 및 건설 부문에 속하며 첨단 제조가 실용적인 성능과 어떻게 결합되는지 보여줍니다. 이 광고는 깔끔한 비주얼, 미니멀리즘, 강력한 상징적 콘셉트를 활용하여 아키바시르의 강화 유리를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포지셔닝합니다.
이 캠페인은 언론 광고, 디지털 광고판, 옥외 광고판, 소셜 미디어 플랫폼 전반에 걸쳐 배포되어 대중의 가시성과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보장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