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FA Fireside-Hidden Homelessness 2024.04.15 12:00
soljhs 조회 181 / 덧글 0



2022년 기준 정부의 공식 통계에 따르면, 버밍엄에서는 39이 노숙을 하고 있다고 밝혀졌지만, 실제로 버밍엄에는 노숙자 가구가 약 4000 가구가 존재했습니다. 이들은 호스텔, 침대 및 기타 형태의 임시 숙소에 거주하는 개인 및 가족이며, 그 수는 총 15000명으로 추정됩니다.
 
이 숫자 외에도 주택에 대한 자격이 없거나(이민 신분 포함) 단순히 인터넷을 통해 빠져 나갔기 때문에 지방 당국의 감시에서 완전히 벗어난 사람들이 훨씬 더 많습니다. 이 사람들은 종종 소파서핑을 하거나 차에서 자거나, 위험한 환경에서 생활합니다.
 
SIFA Fireside를 위한 이 인식 캠페인은 노숙자 문제의 어두운 구석을 조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노숙자의 영향을 받는 개인은 숨겨진 노숙자가 매일 밤 잠을 자게되는 장소에 미묘하게 통합되어 이 개념을 생생하게 구현합니다.
 
'숨겨진 노숙자' 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을 통해 국가적 문제를 다시금 조명하고, SIFA Fireside가 이들을 돕기 위한 이정표를 제시합니다. 
노숙인 ·  영국 ·  버밍엄 ·  SIFA Fireside ·  공익 캠페인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