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ean Conservancy : Plastic Oceans 2023.03.20 12:00
cstar0222 조회 714 / 덧글 0
Ocean Conservancy : Plastic Oceans

  '플라스틱 해양'이라는 제목의 이 캠페인은 2022년 11월, 미국의 한 학생의 아이디어로 제작되었습니다. 바닷속의 물고기들이, 우리가 알고 있는 모습이 아닌, 비닐로 이루어진 모습을 하고 있는 이미지가 보입니다.

  해양오염이 심화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 그리고 기업들이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그 노력이 더 필요한 단계로 보이는 실정입니다. 미국의 한 학생은 적극적인 노력의 필요성과 그 원동력을 '심각성에 대한 지각'으로 판단하였고, 곧 그것을 자극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바다에 버려지는 수많은 플라스틱, 비닐 쓰레기들은 곧 물고기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심각성을, 마치 그것들이 비로소 플라스틱과 비닐로 만들어진 형상이 되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궁극적으로 현재 혹은 앞으로 우리가 먹게 될 물고기들도 결국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짐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시각적인 효과에 더해 사람들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Ocean ·  #Plastic ·  #Fish ·  #해양오염 ·  #바다 ·  #물고기 ·  #플라스틱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