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커뮤니케이션이 동일하게 보이고 들리는 경향이 있는 카테고리에서는 소매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친숙한 색상, 친숙한 캐릭터, 친숙한 약속 등 안전하게 사용합니다.
"산타는 우리를 싫어합니다"는 그 패턴을 깨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캠페인은 크리스마스의 가장 만질 수 없는 아이콘 중 하나를 재해석하여 아이러니, 정직, 문화적 관련성을 대화에 다시 불러일으킵니다. 시즌을 이상화하는 대신 혼란과 모순을 포용하고 유머와 자기 인식을 통해 에콰도르 관객과 소통합니다.
이 캠페인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의도적으로 벗어나면서 소매업이 감정적 연결을 잃지 않고 창의적인 위험을 감수할 수 있으며, 때로는 눈에 띄는 것이 산타의 '미친 목록'에 오르는 용기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