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광고업협회,
덴츠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선정 - 2011.06.17 12:00 | 선전회의
-
일본광고업협회,
덴츠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선정 일본광고업협회는 2010년 에 덴츠의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C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동상은 업협회의 회원사 중에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 [WAVE IN MARKETING] Neuro marketing
- 2011.02.2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소비자가 지각하지 못하는 무의식적 반응까지 잡아내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상품과 브랜드에 반영하는 뉴로마케팅. 고도의 과학을 접목한 뉴로마케팅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비자의 ‘진짜 마음’을 읽고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 ‘원형을 가진 기업’이 브랜드 전쟁에서 승리한다 - ‘브랜드 세계관’의 시대 - ‘융 심리학의 원형’을 활용한 마케팅
- 2024.04.29 12:00 | HS Ad
- 현대는 정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달로 모든 개인과 조직이 ‘미디어화(Mediatize)’되고 있으며, 이는 B2B와 B2C를 포괄하는 비즈니스 세계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요즘 시대를 '미디어타이제이션(Mediatization: 모든 산업의 미디어화) 시대'라고 부른다. 다시...
- 해외 캠페인으로 보는 크리에이티브 [Fake Creative]
- 2024.04.26 12:00 | 광고계동향
- Fake News.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꾸민 뉴스, 즉 가짜 뉴스를 말합니다. Fake News를 더 적확하게 번역한다면 ‘사기성 뉴스’ 혹은 ‘기만성 뉴스’가 되겠지만 가짜 뉴스란 단어만큼 힘이 실리지는 않습니다.
-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