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에 해당하는 광고가 없습니다.
사계커뮤니케이션 관련 기사
- 해외 광고계 이슈 2011.06.17
- 일본광고업협회,
덴츠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선정 일본광고업협회는 2010년 에 덴츠의 다카사키 타쿠마(?崎卓馬) CD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동상은 업협회의 회원사 중에서 지난 1년 동안 가장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 마케팅 2011.02.28
- 소비자가 지각하지 못하는 무의식적 반응까지 잡아내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을 분석하고, 이를 상품과 브랜드에 반영하는 뉴로마케팅. 고도의 과학을 접목한 뉴로마케팅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비자의 ‘진짜 마음’을 읽고 대처하기 위한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 컨슈머 인사이트 2024.04.23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 국내 광고계 이슈 2024.04.23
- 이준원 한국외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연구소 연구원 지난 2월 20일, 글로벌 최대 유통 업체 월마트(Walmart)가 TV 제조사이자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자 비지오 홀딩스(VIZIO Holding)를 약 23억 달러(약 3조 1000억)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마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