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매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리서치애드] 2024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메조미디어] 2023 소비 트렌드 시리즈 (지속가능한 소비)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4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2010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리서치애드 |
2010.05.27|
파일형태 :
![](http://static.ad.co.kr/images/common/icon/pdf.gif)
자료요약
2010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약 552억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28.5% 증가 및 전월 대비로는 2.2% 감소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업종 현황을 살펴보면 전년 동월 대비로는 4개 업종의 광고 금액만이 감소하고, 총 17개 업종의 광고 금액이 증가하였다.
업종 현황을 살펴보면 전년 동월 대비로는 4개 업종의 광고 금액만이 감소하고, 총 17개 업종의 광고 금액이 증가하였다.
목차
1. 2010년 4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리서치애드
결산보고
노출형광고
광고 집행 금액
광고액
4월 결산
광고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