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2010.04.28| 파일형태 :
조회 1803 다운로드 52
자료요약
2010년 1분기 국내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인 2009년 1분기 대비 31.6%로 증가, 직전 분기인 2009년 4분기 대비해서는 9.1% 감소한 약1,518억 원으로 집계되었다.

각 지표별 증감 상황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로는 매체수를 제외하고 광고주수, 품목(브랜드)수, 캠페인수 등 전 지표가 증가한 반면, 전 분기 대비로는 광고주수 및 광고수를 제외한 모든 지표에서 감소를 확인하였다.
목차
1. 2010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리서치애드 결산보고 노출형광고 광고 집행 금액 광고액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