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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광고산업 동향 리포트 제3호
자료요약
광고 및 다른 형태의 마케팅은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의 필수적인 소통수단이다. 광고와 마케팅은 국내외적으로 효율적인 시장창출을 지원하며, 기업과 소비자는 물론 사회 전반에 많은 편익을 제공한다.
자율규제의 근본 가치는 기업과 시장 전체를 향한 소비자의 신뢰와 확신을 나타내고 강화 및 보존할 수 있는 힘에 있다. 또한 적극적인 자율규제는 개별 기업의 신용과 평판을 보호하는 수단이며, 사회적, 기술적, 경제적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되고 있다.
자율규제의 근본 가치는 기업과 시장 전체를 향한 소비자의 신뢰와 확신을 나타내고 강화 및 보존할 수 있는 힘에 있다. 또한 적극적인 자율규제는 개별 기업의 신용과 평판을 보호하는 수단이며, 사회적, 기술적, 경제적 변화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되고 있다.
목차
Ⅰ. 국제상업회의소,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준칙
Ⅱ. 인터넷광고 주요 이슈
Ⅲ. 인터넷광고시장 동향
Ⅱ. 인터넷광고 주요 이슈
Ⅲ. 인터넷광고시장 동향
인터넷광고
리포트
광고산업동향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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