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2월 주간 콘텐츠 파워 지수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5 pages| 2015.01.20| 파일형태 :
조회 3412 다운로드 4
자료요약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콘텐츠 소비 행동을 측정하는 CoB모델에 따라 산정한 콘텐츠 파워 지수를 발표하고, 메조미디어의 주요 세일즈 영상 매체를 소개하였다.
목차
1. CoB 개요 및 구성
2.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 12월 Hot Contents
4-1. 12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4-2. 12월 주간 Issue Ranking
4-3. 12월 주간 Search Ranking
4-4. 12월 주간 Buzz Ranking
5. CPI Insight
6-1. 메조미디어 주요 세일즈 영상 매체
6-2. TV VOD광고_CJ E&M, Btv, U+TV
6-3. 실시간 대체광고_1 tving
6-4. 실시간 대체광고_2 Pooq
6-5. 동영상매체_MAN AD-Play
CoB 콘텐츠 파워 지수 CPI CJ E&M 닐슨코리아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