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에서 콘텐츠 소비 행동을 측정하는 CoB모델에 따라 산정한 콘텐츠 파워 지수를 발표하고, 메조미디어의 주요 세일즈 영상 매체를 소개하였다.
목차
1. CoB 개요 및 구성
2.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 12월 Hot Contents
4-1. 12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4-2. 12월 주간 Issue Ranking
4-3. 12월 주간 Search Ranking
4-4. 12월 주간 Buzz Ranking
5. CPI Insight
6-1. 메조미디어 주요 세일즈 영상 매체
6-2. TV VOD광고_CJ E&M, Btv, U+TV
6-3. 실시간 대체광고_1 tving
6-4. 실시간 대체광고_2 Pooq
6-5. 동영상매체_MAN AD-Play
2. 콘텐츠 파워 지수(CPI) 개요 및 측정방식
3. 12월 Hot Contents
4-1. 12월 주간 CPI 통합지수 Ranking
4-2. 12월 주간 Issue Ranking
4-3. 12월 주간 Search Ranking
4-4. 12월 주간 Buzz Ranking
5. CPI Insight
6-1. 메조미디어 주요 세일즈 영상 매체
6-2. TV VOD광고_CJ E&M, Btv, U+TV
6-3. 실시간 대체광고_1 tving
6-4. 실시간 대체광고_2 Pooq
6-5. 동영상매체_MAN AD-Play
CoB
콘텐츠 파워 지수
CPI
CJ E&M
닐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