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2010.11.29|
파일형태 :
자료요약
2010년 10월 국내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약 590억 원으로 전년 동월 대비 15.0% 증가 및 전 월인 9월 대비로는 10.4% 증가한 것으로 집계 되었다.
2010년 10월 전체 업종 중 네트워크 노출형 광고의 주요 업종을 살펴보면, '서비스', '제약,음료', '유통', '금융, 보험 및 증권',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순으로 비중이 높음을 확인 할 수 있다.
2010년 10월 전체 업종 중 네트워크 노출형 광고의 주요 업종을 살펴보면, '서비스', '제약,음료', '유통', '금융, 보험 및 증권',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순으로 비중이 높음을 확인 할 수 있다.
목차
1. 2010년 10월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인터넷 노출형광고
광고비
광고금액
결산
광고주
광고액
결산보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