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7 pages| 2014.07.24| 파일형태 :
조회 3029 다운로드 5
자료요약
A.쌤소나이트 - 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
Target : 10~20대 후반
Period : 2014년 02월 17일 ~ 2014년 03월 16일
Media : 포털(네이버, 네이트) , 모바일(M.네이버, 네이트), Wifi AD(LG U+), 패션 관련 버티컬 매체

B. 일동제약 - 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Target : 영유아 Mom 타깃
Period : 2014년 03월 24일 ~ 2014년 05월 23일
Media : 동영상(유튜브, Tving), 구글GDN, 언론(Joins), 모바일(카카오, T AD)
목차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Internet :
A. 쌤소나이트 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
B. 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디지털미디어 인터넷 쌤쏘나이트 일동제약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