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1. 10대 라이프스타일
학업과 관련된 일에 관심이 많음 주된 여가 활동으로 남성은 게임, 여성은 TV 시청 일 평균 한 시간 이상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10대가 40% 이상으로, 게임 이용률 및 관심이 높음 전 연령대 중 가장 많은 독서량을 보이고 있으며, 주된 목적은 학업
2. 소비성향
인터넷으로 쇼핑을 즐기는 10대는 작년 대비 큰 폭으로 줄었으며, 월 평균 3~4만원을 소비 화장품, 의류 등에 많은 소비를 하고 있으나, 타 연령대와 비교하여 음악/게임 등 콘텐츠 소비가 많음 광고에 대해 둔감한 편이지만, 유머러스한 광고나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나오는 광고에는 반응
학업과 관련된 일에 관심이 많음 주된 여가 활동으로 남성은 게임, 여성은 TV 시청 일 평균 한 시간 이상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10대가 40% 이상으로, 게임 이용률 및 관심이 높음 전 연령대 중 가장 많은 독서량을 보이고 있으며, 주된 목적은 학업
2. 소비성향
인터넷으로 쇼핑을 즐기는 10대는 작년 대비 큰 폭으로 줄었으며, 월 평균 3~4만원을 소비 화장품, 의류 등에 많은 소비를 하고 있으나, 타 연령대와 비교하여 음악/게임 등 콘텐츠 소비가 많음 광고에 대해 둔감한 편이지만, 유머러스한 광고나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가 나오는 광고에는 반응
목차
- 라이프스타일
- 소비성향
- 미디어 이용현황
- 타겟 마케팅 사례
- 소비성향
- 미디어 이용현황
- 타겟 마케팅 사례
10대
라이프스타일
소비성향
미디어이용현황
타켓마케팅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