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사업팀_6월]글로벌 디지털 시장 현황(5)_유럽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8 pages| 2014.06.19| 파일형태 :
조회 1074 다운로드 0
자료요약
IAB, 2013년 유럽 디지털 광고비 약 273억 유로로 발표

-유럽 광고 협회인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Europe)과 HIS는 2013년 유럽 디지털 광고비가 2012년에 비해 11.9% 상승한 약 273억 유로(약 364 달러)인 것으로 발표
-온라인, 비 온라인을 합한 총 광고비를 기준으로 했을 때는 광고 성장률이 2012년 대비 1.7%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이는 비 온라인 부분의 광고 성장률이 6.7% 감소된 것에 따른 것으로 온라인은 11.9%의 큰 성장 폭을 보임
-2014년에도 TV, 인쇄매체 등의 전통 매체에 노출되는 광고는 점차 감소할 것으로 예상 되며, PC, 모바일 등에 노출 되는 디지털 광고가 강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됨

목차
1. 유럽 디지털 시장 주요 데이터
2. 유럽 디지털 광고 시장 현황
3. 유럽 디지털 시장 주요 이슈
4. 유럽 디지털 광고 시장 국가 별 현황
-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디지털 시장 디지털 광고 디지털 광고 시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