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란 단어그대로 ‘Social Network Service’ + ‘Commerce’ 가 합쳐진 합성어로써 기존의 온라인상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On-Off Line상의 상행위(Commerce)가 합쳐진 개념으로 기존커머스가 판매자와 소비자간의 1:1 커뮤니케이션관계에서 판매자와 다수의 소비자가 동시에 만나는1:多 커뮤니케이션으로 확대됨을 의미한다.
목차
1. 소셜커머스란 ?
2. 소셜커머스가 주목받는 이유
3. 소셜커머스 국내적용사례
4. 소셜커머스 국내사례
5. 국내 소셜커머스 향후행보
6. 소셜커머스 마케팅전망
7. Appendix
2. 소셜커머스가 주목받는 이유
3. 소셜커머스 국내적용사례
4. 소셜커머스 국내사례
5. 국내 소셜커머스 향후행보
6. 소셜커머스 마케팅전망
7. Appendix
소셜커머스
메조미디어
뉴스레터
소셜네트워크
트위터
페이스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