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대세는 소셜(Social), 소셜커머스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0 pages| 2010.09.17| 파일형태 :
조회 2958 다운로드 250
자료요약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 란 단어그대로 ‘Social Network Service’ + ‘Commerce’ 가 합쳐진 합성어로써 기존의 온라인상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On-Off Line상의 상행위(Commerce)가 합쳐진 개념으로 기존커머스가 판매자와 소비자간의 1:1 커뮤니케이션관계에서 판매자와 다수의 소비자가 동시에 만나는1:多 커뮤니케이션으로 확대됨을 의미한다.
목차
1. 소셜커머스란 ?

2. 소셜커머스가 주목받는 이유

3. 소셜커머스 국내적용사례

4. 소셜커머스 국내사례

5. 국내 소셜커머스 향후행보

6. 소셜커머스 마케팅전망

7. Appendix
소셜커머스 메조미디어 뉴스레터 소셜네트워크 트위터 페이스북 SNS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