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모바일 트렌드 전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37 pages| 2014.02.19| 파일형태 :
조회 6007 다운로드 62
자료요약
1.2013 Mobile Market Analysis
-세계 스마트폰 사용자수 11억명 돌파
-한국은 스마트폰 보급율 전세계 1위
-모바일 스마트폰 사용자수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
-모바일 이용시간이 PC에 이어 TV까지 추월
-초고속 무선 인터넷의 등장으로 더 빠른 속도와 안전성 향상 기술 진화
-모바일은 다수 사용자가, 다수의 트래픽을 소비하는 미디어
-국내 스마트폰 OS중,안드로이드 점유 비중이 91.7%로 가장 높음
-글로벌 시장 역시 국내와 마찬가지로 APP중심의 콘텐츠 소비
-5~6인치 이상의 큰 디스플레이 기기가 대중화됨

2.2013 Mobile Ads Market Analysis
-글로벌 모바일 시장은 2015년에 206억달러 규모로 커질 전망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약 184%가 성장
-모바일 동영상 광고는 65의 영향력을 가짐

3.2013 모바일광고 트렌드
-점유율 55.97% 구글, 모바일광고 시장 최강자
-첫화면을 장악하려는 모바일 런처 시장 2013년은 기대보다 부진
-리워드 매체 시장의 변화, 잠금화면 리워드 플랫폼
-유튜브외 다양한 모바일 동영상 광고 플랫폼 등장
-SNS플랫폼의 다양한 모바일 광고 상품 출시
-카카오톡게임센터에 도전한다! ‘NEW게임플랫폼’

4.Mobile Trend FCST of 2014
-스마트 쇼핑 네비게이션+VCL(가시광통신)기술 연계 리테일 캠페인
-매장 키오스크와 모바일 플랫폼연계 리테일 캠페인
-SNS Instagram을 새로운 EARNED MEDIA 플랫폼으로 활용한 캠페인
-SNS Tweeter+Wearable Device를 활용한 캠페인

5.2014 모바일 전망
-거대SNS에 도전하다, ‘버티컬 SNS’
-모바일기기와 IoT(IoE)와의 만남
-안드로이드 기다려, 탈 안드로이드화
-모바일광고, Broadcast에서 Narrowcast화 하다.
-모바일 플랫폼 비즈니스 영향력 지속
-국내/국외 시장진출, ‘로컬 마켓 전쟁’의 신호탄!
목차
-모바일 트렌드 개요 및 구성
1.2013 Mobile Market Analysis
2.2013 Mobile Ads Market Analysis
3.2013 모바일 마케팅 사례
4.Mobile Trend FCST of 2014
모바일 사용자 광고 동영상 플랫폼 SNS 캠페인 안드로이드 Mobile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