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외 4개 캠페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9 pages| 2013.10.24| 파일형태 :
조회 3385 다운로드 14
자료요약
-스포티지 R 신차 출시 이슈화 및 캠페인 도달률 확보를 위해 Facebook과 연계된 '테마 Like' 이벤트 진행
-온라인 포털 사이트와 모바일 매체를 병행하여, 캠페인 이슈화 및 도달률 확보함
-매체는 포털(네이버,다음)과 타겟매체(네이트온, 인터웍스, CGV, 맥스무비), 모바일(아담,MAN,T-AD등)로 구성하여 집행
-높은 캠페인 예산 및 다양한 매체지면의 운용으로 우수한 노출, 클릭 수치 달성
목차
1. 기아자동차 - The New Sportage R 탄생
2. 대웅제약 우루사 - 전국 피로왕 선발대회
3. 기아자동차 - 2014년형 RAY 출시
4. 다음게임즈 - 삼국판타지 OBT
5. 에어아시아
기아자동차 스포티지R 대웅제약 우루사 기아자동차 RAY 다음게임즈 삼국판타지 에어아시아 캠페인 사례 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