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광고 온라인 집행 분석 및 2010 하반기 전망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0.08.09| 파일형태 :
조회 3221 다운로드 108
자료요약
신입생 모집으로 하반기에 광고 예산 투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온라인 대학 광고 시장 분석 리포트입니다.

2010년 상반기 대학광고 온라인 집행에 대한 분석과 함께 기존 집행 추이를 바탕으로 하반기 광고 시장을 예상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목차
1. 2010년 상반기 대학 광고주 온라인 집행 현황

- 전체 광고비 현황
- 월 별 광고 집행 현황
- 광고주 별 광고 집행 현황
- 매체 별 광고 집행 현황
- 사이버대학 광고 집행 현황
- 일반대학 광고 집행 현황


2. 2007~2009년 대학 광고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07~2009 대학 광고 집행 추이
- 2007~2009 주요 광고주 집행 현황
- 2007년 대학 광고 온라인 집행 분석
- 2008년 대학 광고 온라인 집행 분석
- 2009년 대학 광고 온라인 집행 분석


3. 2010년 하반기 대학 광고주 온라인 광고 시장 전망

**Appendix

대학광고 온라인 광고비 트렌드 하반기 전망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