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방학시즌 1318 타깃 온라인 행태분석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0.08.09|
파일형태 :
자료요약
매년 7~8월, 12~1월은 1318세 학생들의 방학 시즌입니다.
다른 연령대에 비해 매우 적극적인 온라인 행태를 보이는 연령대임에도 여가시간의 부족으로 미디어 접촉시간이 비교적 적었던 1318은 방학을 기점으로 온라인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방학시즌이 되면 1318타깃은 온라인 내에서 어떠한 행태를 보이며,
온라인 인구의 주요 거점인 포탈 별로 어떤 특성을 띄는지를 분석하여 미디어 플랜 시 해당 특성에 따른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며, 월 별 이용률 TOP 10의 미디어의 이용행태를 추가 분석하여, 1318타깃의 시즈널한 트렌드를 반영한 장기적 전략 수립을 돕고자 작성되었습니다.
다른 연령대에 비해 매우 적극적인 온라인 행태를 보이는 연령대임에도 여가시간의 부족으로 미디어 접촉시간이 비교적 적었던 1318은 방학을 기점으로 온라인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보고서에서는 방학시즌이 되면 1318타깃은 온라인 내에서 어떠한 행태를 보이며,
온라인 인구의 주요 거점인 포탈 별로 어떤 특성을 띄는지를 분석하여 미디어 플랜 시 해당 특성에 따른 전략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며, 월 별 이용률 TOP 10의 미디어의 이용행태를 추가 분석하여, 1318타깃의 시즈널한 트렌드를 반영한 장기적 전략 수립을 돕고자 작성되었습니다.
목차
- Intro
- 방학시즌 13-18세 인터넷 이용률
- 13-18세의 주요 포털사이트 내 컨텐츠 이용률 변화
- 13-18세의 주 이용 사이트 이용률 추이
- 1318세 주 이용 메신저의 시기 별 접촉 행태 분석
- 맺음말
온라인
광고
방학
1318
타깃
행태분석
트렌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