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2010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 보고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2010.08.02|
파일형태 :
자료요약
2010년 상반기 국내 인터넷 노출형광고 총 집행금액은 2009년 상반기 대비 29.2% 증가하였고, 직전 반기인 2009년 하반기 대비로도 4.2% 증가한 3,214억 원으로 집계 되었다.
또한 직전 반기인 2009년 하반기 대비로는 캠페인수와 매체수가 소폭 하락한 반면, 광고금액, 광고수, 광고주수, 품목(브랜드)수 등의 지표에서는 크고 작은 상승을 확인하였다.
한편 2010년 상반기 네트워크 광고에 해당하는광고금액은 약 137억 원으로 전체 광고금액의 약 4.3%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MS, 구글, 오버추어, 애드추어신디코리아 등의 광고금액이 포함된 상태이다.
또한 직전 반기인 2009년 하반기 대비로는 캠페인수와 매체수가 소폭 하락한 반면, 광고금액, 광고수, 광고주수, 품목(브랜드)수 등의 지표에서는 크고 작은 상승을 확인하였다.
한편 2010년 상반기 네트워크 광고에 해당하는광고금액은 약 137억 원으로 전체 광고금액의 약 4.3%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MS, 구글, 오버추어, 애드추어신디코리아 등의 광고금액이 포함된 상태이다.
목차
1. 2010년 상반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현황
2. 업종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2. 업종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인터넷 노출형광고
광고비
광고금액
상반기
결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