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엔진을 활용한 광고사례 분석 보고서
자료요약
인터넷 광고의 큰 장점 중의 하나는 타깃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IP 엔진을 활용하여 같은 노출로 보다 많은 고객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하고, 같은 비용으로 보다 많은 대상 타깃에게 광고를 보여주기도 하며, 하나의 캠페인 비용으로 여러 개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효과 까지도 이끌어 낸 지난 사례들을 중심으로 IP 타깃팅의 장점과 특징을 살펴보았다. IP 타깃팅이 이끌어낸 우수한 광고 캠페인의 효과분석 데이터를 살펴보면서 향후 효과적인 타깃팅 전략을 수립하는데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본 연구에서는 IP 엔진을 활용하여 같은 노출로 보다 많은 고객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하고, 같은 비용으로 보다 많은 대상 타깃에게 광고를 보여주기도 하며, 하나의 캠페인 비용으로 여러 개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효과 까지도 이끌어 낸 지난 사례들을 중심으로 IP 타깃팅의 장점과 특징을 살펴보았다. IP 타깃팅이 이끌어낸 우수한 광고 캠페인의 효과분석 데이터를 살펴보면서 향후 효과적인 타깃팅 전략을 수립하는데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목차
1. Intro
2. IP 주소와 IP 타깃팅
3. IP엔진을 활용한 IP타깃팅의 종류(ISP타깃팅, 지역타깃팅, 대규모 조직 타깃팅)
4. IP 타깃팅 집행 사례
1) ISP 타깃팅 이용 사례 - 메가패스
2) ISP 타깃팅 이용 사례 - 하나로통신
3) IP 지역 타깃팅 - 건설광고주
5. 결론
6. Epilog
2. IP 주소와 IP 타깃팅
3. IP엔진을 활용한 IP타깃팅의 종류(ISP타깃팅, 지역타깃팅, 대규모 조직 타깃팅)
4. IP 타깃팅 집행 사례
1) ISP 타깃팅 이용 사례 - 메가패스
2) ISP 타깃팅 이용 사례 - 하나로통신
3) IP 지역 타깃팅 - 건설광고주
5. 결론
6. Epilog
IP엔진
ISP타깃팅
지역타깃팅
광고효과
타겟마케팅
인터넷광고
온라인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