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 엔진을 활용한 광고사례 분석 보고서
DMC report | (주)DMC미디어 | 5 pages| 2007.04.09| 파일형태 :
조회 1311 다운로드 12
자료요약
인터넷 광고의 큰 장점 중의 하나는 타깃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본 연구에서는 IP 엔진을 활용하여 같은 노출로 보다 많은 고객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하고, 같은 비용으로 보다 많은 대상 타깃에게 광고를 보여주기도 하며, 하나의 캠페인 비용으로 여러 개의 캠페인을 진행하는 효과 까지도 이끌어 낸 지난 사례들을 중심으로 IP 타깃팅의 장점과 특징을 살펴보았다. IP 타깃팅이 이끌어낸 우수한 광고 캠페인의 효과분석 데이터를 살펴보면서 향후 효과적인 타깃팅 전략을 수립하는데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목차
1. Intro
2. IP 주소와 IP 타깃팅
3. IP엔진을 활용한 IP타깃팅의 종류(ISP타깃팅, 지역타깃팅, 대규모 조직 타깃팅)
4. IP 타깃팅 집행 사례
1) ISP 타깃팅 이용 사례 - 메가패스
2) ISP 타깃팅 이용 사례 - 하나로통신
3) IP 지역 타깃팅 - 건설광고주
5. 결론
6. Epilog
IP엔진 ISP타깃팅 지역타깃팅 광고효과 타겟마케팅 인터넷광고 온라인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주)DMC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