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스코‘Home Plus’의 성공전략
브랜드포럼 | 제일기획 | 4 pages| 2009.02.11| 파일형태 :
조회 1717 다운로드 35
자료요약
2003 년은 대한민국 유통시장에 새로운 이정표를 남긴 한 해였다. 할인점(15.3%, 19.5조
원)이 백화점(13.5%, 17.3%)의 총 매출을 앞질렀기 때문이다. 이는 할인점이 이 땅에 첫 선을 보인지 10년 만의 일로 그 성장 속도가 가히 눈부시다고 할 수 있겠다. 할인점의 성장은 향후 5년간 백화점 보다 6.6배의 성장이 예상되어 그 격차는 더욱 벌어질 전망이다.
유통시장 대한민국 할인점 마케팅 브랜드 삼성 대기업 PB브랜드 환경경영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제일기획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