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ed Entertainment와 Anymotion
브랜드포럼 | 제일기획 | 10 pages| 2009.02.11| 파일형태 :
조회 3915 다운로드 60
자료요약
해리 코닉 주니어의 주옥 같은 재즈 선율이 감미로운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고전“해리가 샐리를 만났을때”라는 영화를 모두 다 기억할 것이다. 오랜 시간 동안 만남과 헤어짐, 우여곡절과 갈등 속에서 끊임없이 교차하던 인연의 끈을 사랑으로 매듭지었던 해리와 샐리의 인상적인 해피엔딩도 역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이다. 두 사람의 질긴 인연과 사랑처럼, 현대 기업의 중요한 얼굴이자 자산인 브랜드와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지금 목하열애 중이다. 그 열애의 현장을 우리는 잡지 애드버타이징 에이지(Advertisng Age)에서 매년 주최하는‘메디슨+바인 컨퍼런스(Madison+Vine Conference)’ 와 www.adage.com/madisonandvine에서 발행하는‘메디슨+바인
(Madison+Vine)’이라는 웹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접속을 해도 여러분께서 볼 수 있는 것은 없다. 299달러를 크레디트 카드로 결제하기 전에는 말이다. 웹진을 보는데 299달러를 내라니.... 하지만 이러한 현상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의 관심을 방증하는 것이 아닐까? ) 메디슨+바인의 의미는 메디슨이란 뉴욕의 유명한 광고대행사들이 밀집해 있는 메디슨 애비뉴를 뜻하는 것이고, 바인은 할리우드의 바인 스트리트를 의미하는 것이다.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의 러브 스토리를 사람들은‘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혹은‘브랜디드 컨텐츠(Branded Contents)’라고 부르고 있다.
목차
1. 'When Brand met Entertainment...'
1) Branded Entertainment란?
2) 왜 Branded Entertainment인가?
3) Branded Entertainment의 변화
4) BMW Fim Series: The Hire

2. Anymotion: Branded Entertainment 새로운 시도
1) Anymotion Boom Up 전략
2) Anymotion의 성과
3) Anymotion, 그 성공 방정식
4) Anymotion은 Anycall에 어떤 존재인가?
5) Anymotion 효과
PPL 간접광고 영화 마케팅 홍보 광고 인터넷 미디어산업 뮤직비디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제일기획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