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 2015년, ‘패션/의류’ 업종 內 ‘신발류’ 업종의 비중은 35.5%
- 이벤트 개최목적은 ‘브랜드이미지개선’, ‘인지도제고’ > ‘매출증대’ > ‘고객유지‘, ‘충성도제고’ 순으로 나타남
- 2015년,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內 ‘게임’ 업종의 비중은 61.4%
- 2015년 게임 업종에서 광고와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전체 광고주 수는 268개이며, 이중에서 순수하게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광고주 수는 13개로 확인 됨
- 이벤트 개최목적은 ‘브랜드이미지개선’, ‘인지도제고’ > ‘매출증대’ > ‘고객유지‘, ‘충성도제고’ 순으로 나타남
- 2015년,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內 ‘게임’ 업종의 비중은 61.4%
- 2015년 게임 업종에서 광고와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전체 광고주 수는 268개이며, 이중에서 순수하게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광고주 수는 13개로 확인 됨
목차
1. 신발류
- 광고현황
- 경품 이벤트 현황
2. 게임류
- 광고현황
- 경품 이벤트 현황
- 광고현황
- 경품 이벤트 현황
2. 게임류
- 광고현황
- 경품 이벤트 현황
패션
신발
게임
컴퓨터
인터넷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