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연간 인터넷 노출형 광고 및 경품 이벤트 현황
리서치애드 | 리서치애드 | 12 pages| 2016.04.29| 파일형태 :
조회 1463 다운로드 0
자료요약
- 2015년, ‘패션/의류’ 업종 內 ‘신발류’ 업종의 비중은 35.5%
- 이벤트 개최목적은 ‘브랜드이미지개선’, ‘인지도제고’ > ‘매출증대’ > ‘고객유지‘, ‘충성도제고’ 순으로 나타남
- 2015년,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 內 ‘게임’ 업종의 비중은 61.4%
- 2015년 게임 업종에서 광고와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전체 광고주 수는 268개이며, 이중에서 순수하게 이벤트 경품을 집행한 광고주 수는 13개로 확인 됨
목차
1. 신발류
- 광고현황
- 경품 이벤트 현황

2. 게임류
- 광고현황
- 경품 이벤트 현황
패션 신발 게임 컴퓨터 인터넷광고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리서치애드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