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VIP 소비자 분석 보고서
DMC리포트 |
DMC미디어 |
2011.08.26|
파일형태 :
자료요약
경기영향을 적게 받고, 소비력이 좋은 최상류층 고객 집단으로 럭셔리, 귀족 마케팅의 타깃이 되는 VIP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마케팅 포인트 등에 대해 다룬 보고서 입니다.
목차
Ⅰ. VIP소비자는 누구인가?
- 정의
- 타깃 규모
- 타깃 중요성
Ⅱ. VIP소비자의 삶의 방식은?
- 라이프스타일
- 매체 이용
Ⅲ. VIP소비자 공략 마케팅 포인트
- 마케팅 포인트
- 마케팅 사례 1,2,3
- 정의
- 타깃 규모
- 타깃 중요성
Ⅱ. VIP소비자의 삶의 방식은?
- 라이프스타일
- 매체 이용
Ⅲ. VIP소비자 공략 마케팅 포인트
- 마케팅 포인트
- 마케팅 사례 1,2,3
VIP
프리미엄 소비자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