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라네즈 모델 송혜교가 등장하는 동영상을 노출하여 포털과 더불어 SNS, 매거진 등 신규매체를 통해 다양한 접근을 유도하고 마이크로사이트 내 공식이벤트 뿐 아니라 매체별 세부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이벤트 참여도를 높여 광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킨 라네즈 화이트플러스리뉴 캠페인 성공요인을 살펴봅니다.
목차
1> 캠페인브리프
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주 활용상품
4> 성공요소
2> 프로모션 Creative & Event Page 분석
3> 주 활용상품
4> 성공요소
캠페인 사례
광고캠페인
메조미디어
라네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