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2010 년에 이어 2011 년에도 국내외에서 SNS 플랫폼은 모든 기업들의 주요 관심사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국내시장의 경우, SNS 를 이용한 마케팅이 이제 자리 잡아가기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이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마케팅 채널로서의 SNS 효과를 톡톡히 본 많은 해외기업들은 새로운 SNS 플랫폼을 주목하기 시작하고 있다. 2011 년 주목해야 할 해외 SNS 플랫폼들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1. 동영상 플랫폼의 최강자, YouTube
2.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최강자, LinkedIn
3. 마이크로 블로그의 최강자, Twitter
4. 소셜 네트워크의 최강자, Facebook
1. 동영상 플랫폼의 최강자, YouTube
2.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최강자, LinkedIn
3. 마이크로 블로그의 최강자, Twitter
4. 소셜 네트워크의 최강자, Facebook
메조미디어
전문리포트
보고서
SNS
플랫폼
인터넷광고
온라인광고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링크드인
소셜네트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