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흐름 소셜미디어의 등장
소셜미디어시대의 광고홍보 | 한국광고학회 | 31 pages| 2010.07.05| 파일형태 :
조회 4204 다운로드 181
자료요약
웹 2.0
사용자 중심으로 변화하고 진화된 차세대 웹 참여 / 개방 / 공유 를 원칙으로 한다

소셜미디어
사람들의 의견, 생각, 경험, 관점 들을 서로 공유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도구나 플랫폼

SNS(Social Network Service)
참가자가 서로에게 친구를 소개하여, 친구관계를 넓힐 것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목차
I. 서론
II. 본론 : 사례연구
III. 결론
소셜미디어 SNS 웹2.0 참여 개방 공유 온라인 플랫폼 광고매체 온라인광고 커뮤니티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한국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