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의 조련사, 프롬프트 엔지니어가 뭐기에?
- 2024.02.19 12:00 | CHEIL WORLDWIDE
- 인류 역사를 통틀어 볼 때, 기술 발전은 많은 직업을 없애 왔다. 손으로 글을 옮겨 적던직업 ‘필경사’는 활자 기술의 발명과 함께 사라졌다. 인쇄소에서 글자 틀을 하나하나 인쇄판에 끼우던 ‘문선공’은 컴퓨터 인쇄로 없어졌다.
- [News Brief] 7-8월 업계 주요 소식
- 2022.08.30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아카데미×오버맨, ‘국제광고제출품반’ 특별과정 개설 문화체육관광부의 글로벌광고인재육성 사업인 한국광고아카데미가 오는 9월 단기간에 광고제 출품 및 수상 경험을 쌓고자 하는 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광고회사...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낯선 것들의 만남
- 2019.09.03 12:00 | HS Ad
- 삶의 속도가 그 어떤 시대보다 빠른 시대. 과거에 분명하게 존재했던 경계들은 벽을 허물고 만남으로써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냅니다. 소위 ‘명품’으로 불리며 콧대 높던 브랜드들은 온라인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들에 가까이 가는 친근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스트리트...
- [AD&Marketing/GLOBAL CREATIVE] 2018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참관기
- 2018.07.09 12:00 | HS Ad
- 날씨 좋은 일주일 동안 프랑스의 작은 바닷가 도시 칸에 세계의 수많은 사람이 모여 마케팅과 광고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HS애드에서 대표로 참관한 스페이스디자인팀 박윤형 사원이 2018 칸 라이언즈에서 보고 느낀 점들을 여러분께 공유드립니다. ...
- [마케팅 레시피] 스페이스 브랜딩, 공간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다
- 2018.06.07 12:00 | CHEIL WORLDWIDE
- 필립 코틀러는 소비자의 최종 구매 결정에 가장 큰 영향력을 미치는 요인이 쇼핑 공간에서의 체험이라고 강조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신이 어떤 물건을 구매할지를 미리 생각하고 매장에 방문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