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에 매력 찾아주기] Cashwalk '만보기의 본보기'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인간은 인지적 구두쇠… 게으른 뇌를 위한 ‘스티커 메시지’와 ‘전략적 입소문’
- 2021.07.02 12:00 | 오리콤
- [Insight] 인간은 인지적 구두쇠… 게으른 뇌를 위한 ‘스티커 메시지’와 ‘전략적 입소문’ 광고계에는 전설처럼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들이 있다. 그 중 대형 통신 광고주 프레젠테이션에서 여러 개의 귤을 한꺼번에 던진 용감한...
- [News Brief] 업계 주요 소식
- 2020.08.27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총연합회가 문화체육관광부 지원으로 코로나19로 급격히 악화한 광고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을 추진한다. 본 사업은 디지털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신규인력 채용 기업에 최대 6개월까지 월 최대 190만원의 인건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 [The Best Creative] 현대해상 ‘하이카 - 상남자도 아이가 된다’ 편
- 2014.09.15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8월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는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기획하고 프로덕션 ‘생각을 걷다’가 제작한 현대해상의 ‘하이카-상남자도 아이가 된다’편이 선정되었다. 지난 8월 7일(목) 개최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 [BRAND REPORT]글로벌 기업의 골프마케팅 바람
- 2014.06.20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의 모자에는 항상 나이키 로고가 새겨져 있다. 사업 규모 6억5천만 달러로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25위에 랭크 되어 있는 나 이키 사가 그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이키는 타이거 우즈가 21세였던 1996년 당시 처음 계약을 맺었는데, 그때...
- [특집 Ⅲ] BTL이 국제화, 대형화, 통섭화 되고 있다
- 2012.01.11 12:00 | CHEIL WORLDWIDE
- 2011년 한 해도 BTL부문 활동이 두드러진 한 해였다. BTL은 스포츠마케팅, 전시, PR,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매체로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고, ATL(광고)과 협업(Collaboration)을 통해 시너지를 이루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