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_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 2023.03.29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신제품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하고 제품의 특징인 저칼로리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대홍기획 제27회 DCA대학생광고대상 공모전
- 2010.06.23 12:00 |
- 전국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 휴학생 & 2010년 8월 졸업예정자 가능, 광고업계 종사자 제외 2. 응모과제 ▷ 과제광고 : 교원구몬 구몬학습, 넥센타이어, TGIF, 롯데삼강 쉐푸드, 롯데백화점 세일, 롯데제과 자일리톨, 롯데주류BG 청하, 롯데주류BG...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2010.06.11 12:00 | 광고계동향
- 리서치 업계·광고회사 마케팅 부서 현황조사
- 대홍기획 6월 새 소식
- 2023.06.28 12:00 | 대홍기획
- 대홍기획이 <2023 고용평등 공헌포상>에서 '2023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을 받았다.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표창은 고용노동부가 양성 평등한 근무 환경 조성에 앞장선 기업을 선정해 시상 하는 제도다. 대홍기획은 2016년 대통령...
- 매일 새로움을 탐해, 너도 탐스해봐
- 2023.04.26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후레바 탄산 탐스제로를 출시했습니다. 첫 캠페인에서는 〈상 큼함 MAX & 칼로리 X> <요즘 제일 탐나는 제로>라는 메시지로 제품 USP를 강조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 롯데칠성음료 <별빛 청하 스파클링>
- 2022.06.17 12:00 | 대홍기획
- 2006년 광고 온에어 이후 ‘음식과 잘 어울리고 부담 없는 이미지’로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는 TPO를 제시해온 청하! 코로나19 이후 저도주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종류도 매우 다양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문화 속에서 청하는 새로운 TPO를 이끌어가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