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간 2023밈] 12월 편 - 준비되지 않은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12월
- 2023.12.11 12:00 | HS Ad
-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항공샷 준비되지 않은 나에게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1월 1일 음악 추천 한국판 심즈 인조이
- 광고 소재 자동화 제작에서 매체 집행까지, 원스톱 ‘브이캣’ AI서비스로 해외시장까지 노려
- 2023.08.28 12:00 | the AD
- 개인이 보유한 콘텐츠 사이트의 URL만 복사하여 붙여넣으면, 인공지능(AI) 기술을 이용해 1분만에 15초짜리 숏폼 영상을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서비스가 등장했다.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등 매체마다 다른 영상 사이즈를 일일이 다시 편집할 필요도 없다. 작년...
- 독보적 랜선 마케팅
- 2021.06.15 12:00 | 대홍기획
- 글 조민정 / 바이브컴퍼니 마이닝콘텐츠랩 연구원, 생활변화관측소 에디터. 국내외 트렌드 및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021 트렌드노트> 공저. 2020년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 우리 삶에 자리잡았다. 실내외에서 반드시...
-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_ Post Corona: 본질과 트렌드의 교차점
- 2020.06.25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 대홍기획 빅데이터마케팅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우리의 일상과 소비의 주요한 변화상을 살펴보고, 코로나 이후까지 지속될 주요 트렌드를 짚어보며, 마지막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를 위한 기업과 브랜드의 대응 사례 및 적용 방향을 조망해 보는 ‘코로나19,...
- 미디어뉴스리포트 - Special Report
- 2015.05.26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지난 한해 TV 광고비만 200억에 달했던 클래시오브클랜은 온라인 게임시장을 오프라인으로 끌어왔다. 온라인 게임이라서 온라인에서만 광고를 하던 게임시장은 모바일 게임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밖으로 나왔다. 요즘은 TV를 켜면 3개 중 1개가...
- 스토리스케이핑(Story Scaping)
- 2015.02.05 12:00 | 교보문고
- 브랜드는 스토리텔링과 시스템 사고를 접목하여 강력한 스토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브랜드가 고객 세계의 일부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즉 고객이 좋아할 만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데 머물지 말고 브랜드가 만들어놓은 이야기 속에서 고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