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FE]브랜드 가치를 높여주는 스페이스 마케팅 플래그십 스토어
- 2017.08.24 12:00 | HS Ad
- 우연히 정말 마음에 드는 공간을 만났을 때, 이 공간을 만든 사람에 대해 궁금해 본 적이 있나요? 유명 디자이너의 상표가 프리미엄 레이블로 통용되는 패션계나 아티스트의 이름이 곧 하나의 ICON이 되는 음악이나 예술계만큼은 아닐지 모르지만, 건축&인테리어에...
- [이달의 광고] 1월 이달의 광고 현대카드 -"디지털 현대카드 Lock"편
- 2016.02.19 12:00 | 광고계동향
- "켰다가, 껐다가, 껐다가, 켰다가" 현대카드에는 이런 스위치가 있습니다 현대카드 - ‘디지털 현대카드 Lock’ 편 -글 정리 편집부 카드보다 현금이 경제적으로 여겨지던 때가 있었다. 그러나 어느새 대한민국 지갑 속 평균 현금은...
- [The Best Creative] 통념과 관습에 도전하는 새로운 ‘옆길’ 현대카드 ‘Make Break Make’ 편
- 2014.02.12 12:00 | 광고계동향
- 2014년 첫 번째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현대카드의 ‘Make Break Make’편이 선정되었다. ‘Make Break Make’편은 광고회사 ‘TBWA KOREA’가 기획하고 프로덕션 ‘CAMpaign’이 제작하였으며, 지난 1월 8일(수)...
- [The Best Creative] 현대카드, '성실하라 노력하라 복종하라 의심하지 마라'
- 2013.02.26 12:00 | 광고계동향
- 1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현대카드의 ‘성실하라 노력하라 복종하라 의심하지 마라’편(이하 ‘복싱’편)이 선정되었다.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프로덕션 ‘굿럭’이 제작한 이번 선정작은 12월 한 달 간 방영된 TVCF 400여 편을 대상으로 네티즌 및...
- 잡셰어링도 좋다. '십시일반 광고 투자'도 중요하다
- 2009.04.20 12:00 | 신문광고저널, 2009년 03-04월, 37호
-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기업들의 고군분투가 연일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는 요즘, 기업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소비 진작을 위한 전략은 다름 아닌 광고다. 그렇다면 소비 진작을 통해 불경기를 극복하기 위한 기업의 광고전략은 무엇인가?
- [현대카드 S] 갖고 싶은건 가져야 하는, 한국 탑 여배우들의 몸부림...?
- 2005.01.10 12:00 |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