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 2024.05.10 12:00 | HS Ad
-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 ‘AI와 인간’ 주제로 파타야를 뜨겁게 달궜던 ADFEST 2024_(1)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걷기 좋은 계절, 봄이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걷기 좋은 날, 더 걷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캠페인 하나를 소개합니다. 만보기 앱 캐시워크의 브랜드 캠페인 ‘만보기의 본보기’입니다.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당신의 소원을 노래하세요! 현대자동차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 - 2024 Sing Your Wish
- 2024.02.20 12:00 | 광고계동향
- 어느새 길거리에서 캐롤이 사라지고, 코로나 이후 북적북적한 연말 분위기가 희미해진 요즘. 다 같이 서로의 소원을 빌어주며, 훈훈한 연말을 만든 캠페인이 있습니다. 모두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Wish’ 노래 제작부터, 전기차 안에서 소원을 노래하는 ‘Wish Song...
- 이노션 자회사 D&G 제작, 기아 슈퍼볼 EV9 광고 선호도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3위 달성
- 2024.02.19 12:00 | 이노션
-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는 D&G가 제작한 미국 프로미식축구(NFL) 챔피언 결정전 ‘슈퍼볼(Super Bowl) 2024’에서 공개한 기아 EV9 광고가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3위를 각각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 [애드이야기/CAMPAIGN]세상에 없던 새로운 혜택 경험의 시작 ? O2O마케팅솔루션 ‘혜택히어로’ 개발
- 2024.02.19 12:00 | HS Ad
- HSAD와 토스가 함께 구축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플랫폼 런칭! HSAD 신규 비즈니스 ‘혜택히어로’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