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Best Creative] 현대모비스 ‘당신의 아이가 가끔씩 달걀을 품고’편
- 2013.09.23 12:00 | 광고계동향
- 8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현대모비스의 ‘당신의 아이가 가끔씩 달걀을 품고(이하 당신의 아이)’편이 선정되었다. ‘당신의 아이’편은 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와 프로덕션 ‘필름퍼플레인’이 제작하였으며,...
- 현대모비스 '당신의 아이가 가끔씩 달걀을 품고'편, 8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
- 2013.08.26 12:00 | 한국광고협회
- 국영수 대신 아이다운 호기심을 … 현대모비스 '당신의 아이가 가끔씩 달걀을 품고'편 모든 부모의 고민에서 이끌어낸 공감 돋보여 8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광고로 현대모비스의 ‘당신의 아이가 가끔씩 달걀을 품고(이하 당신의 아이)’편이...
- 제4회 현대모비스 대학생 광고공모전
- 2013.01.22 12:00 |
- *주최 : 현대모비스 *주관 : 현대모비스 *응모분야 : 광고/마케팅 *접수기간 : 2013.03.25-2013.03.17 *총 시상금 : 3천만원이하-1천만원이상 *1등 시상금 : 500만원
- 제2회 현대모비스 순정부품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12.05)
- 2010.11.23 12:00 |
-
◈ 접수기간 : 2010.11.15 ~ 2010.12.05
◈ 홈페이지 : http://www.mobis-contest.co.kr/temp.htm
- [기업발전과 신문광고] 신문을 펼치면 보입니다
- 2011.05.24 12:00 | 신문광고저널
- 남산타워에 올라가면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무엇일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기 집, 자기회사, 그리고 본인이 자주 다니는 길이나 장소를 찾아본다고 한다. 이러한 인간의 특성에서 기인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론이‘ 칵테일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다....
- [너는 어떻게 카피가 됐니?] 중구난방 카피 수칙 3
- 2011.05.02 12:00 | HS Ad
- 예나 지금이나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가 “어떻게 하면 카피라이터가 돼요?”다. 카피는 실무를 하면서 카피로 크는 거란 말을 수도 없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방법이 따로 있지 않을까 계속 묻는다. 어떻게 하든 들어만 간다면 카피로 크는 길에 들어선다. 어떻게 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