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나가는 MD
- 2010.12.22 12:00 |
- 잘나가는 MD
- MD WHO & HOW(개정판)
- 2010.01.14 12:00 |
- MD WHO & HOW(개정판)
- [인쇄]그대가 자꾸 눈에 밟힙니다!
- 2006.12.28 12:00 |
-
광고는 유행이 아니다
크리에이터가 광고를 발상하다보면 많이 듣는 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무슨 무슨 회사의 어떤 어떤 광고처럼…… 이라는 말입니다. 그런 말을 들을 때마다 크리에이터는 내면적 갈등을 겪게 되지만,...
- 대한민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 한국능률협회
- 2005.03.01 12:00 |
- 서명 : 한국 마케팅 성공 사례 2004 (양장) 저자 : 편집부 출판사 : 한국능률협회(kmabook) 출판일 : 2003년 12월 ISBN : 8989503078 227페이지 우리 기업이 세계적인 명품과 경쟁하려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브랜드 중심의 마케팅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이 책은 국내 최고...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아직 기회는 있다
- 2024.05.17 12:00 | CHEIL WORLDWIDE
- “중국 커머스의 공습” 언제인가부터 우리의 뉴스피드엔 이와 비슷한 제목의 기사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시작은 지난해 3월 마동석 배우를 앞세운 알리익스프레스의 광고였다. 알음알음 아는 사람만 쓰던 알리익스프레스(이하 알리)가 갑자기 대중의 눈앞에...
- 달라진 즐거움의 방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최지혜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