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짜마케팅 성공사례 - 웅진페이프리
- 2009.06.10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6월, 219호
- 유례없는 경기 불황으로 곳곳에서 공짜마케팅이 펼쳐지고 있다. 이 와중에 웅진코웨이의‘페이프리(Pay Free)’프로그램이 출시된 지 8개월 여 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며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의 정착과 매출 증대라는 기대효과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12:00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 광고시장 2009년 결산 및 2010년 전망-인쇄
- 2010.01.12 12:00 | 광고계동향
- 2008년 하반기부터 불어 닥친 글로벌 금융위기로 인한 국내 경기침체로 광고시장은 IMF 외환위기 때 못지 않은 최악의 국면으로 급속하게 빠져들었고, 올 상반기까지만 해도 그 여파에서 좀처럼 벗어나지 못할 것으로 보였다.
- 제1회 교보자동차보험 아이디어공모전[9.1~9.30]
- 2005.08.23 12:00 |
- 교보자동차보험 아이디어 공모전 개요 1. 명칭 제 1회 교보자동차보험Think Direct 아이디어 공모전 2. 참가 대상 대학/대학원 재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가 가능 3. 참가 인원 개인 및 1팀 4인까지 가능(단, 상품 IDEA 부문은 개인만 가능) 4. 공모 분야 ...
- 어느 카피라이터의 행복한 광고 읽기 | 이희복
- 2005.03.01 12:00 |
- 서명 : 어느 카피라이터의 행복한 광고 읽기 저자 : 이희복 출판사 : 한경사 출간일 : 2004년 05월 03일 쪽수 : 130 쪽 ISBN : 8989269377 책 머리에> 무엇을 읽는 다는 것은 단순하게 입으로 읽어 내려가는 것(reading)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누군가의...
- [TV] 임팩트의 광고전략적 의미 - 금강기획 정성수 국장
- 2004.06.07 12:00 |
-
임팩트는‘표현’그 자체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전략의 깊이가 담보되어야 한다
「임팩트」의 전략적 의미란 광고표현에 있어서 튀는 소재가 아니라 ‘목표로 하는 소비자 반응의 결과’라고 할 수 있다. 즉 소비자의 구매준거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