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 이지엔6 마케팅 공모전
- 2014.06.24 12:00 | 공모전교과서
- 대웅제약 이지엔6 마케팅 공모전 □ 응모자격 광고/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 누구나 * 개인 및 팀 (5명 이내)으로 참가가능하며, 팀원 중 최소 1인은 여자 팀원...
- 대웅제약 헤모큐 '이다도시'편
- 2000.09.09 12:00 |
- 이다도시 최근 주부들의 육아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면서 각각 IQ, EQ를 대표되는 역사 속의 두 인물인 아인슈타인과 모짜르트를 등장시킨 광고가 있어 화제다. ''IQ, EQ, 헤모큐''로 널리 알려진 대웅제약의 빈혈치료제 신규 TV-CM이 바로 그것이다. 임산부들이 모여...
- [대웅제약] 게므론 코큐텐 '당신의 신체나이를 생각합니다' 광고캠페인
- 2006.05.10 12:00 |
- 대웅제약 게므론 코큐텐, ’당신의 신체나이를 생각합니다.’ 광고 캠페인 돌입 세계 두 번째, 국내 최초 코큐텐 성분 개발 성공 대웅제약 중앙연구소 최수진 박사 광고모델로 전격 캐스팅 제품 신뢰도 강화와 원조 개발사 위상 강화 기대 ...
- [대웅제약] 우루사 TV-CM "평소에 관리" 편
- 2006.05.23 12:00 |
- "피로를 달고사십니까?피로와 한판! 우루~사!" 으로 기억되는 우루사 광고를 기억하는지? 위트있는 상황과 피로를 한방에 날려줄 것만 같은 우루사의 힘이 느껴져
- 21세기 브랜드 팬덤 경쟁
- 2021.07.15 12:00 | 대홍기획
- 글 DDEx센터 브랜드이노베이션셀 정유미 CⓔM 제품을 만들면 무조건 팔리던 1980년대는 ‘누가 만들었는지’가 중요한 품질 경쟁 시대였다. 이후 저렴한 노동력과 제조 기술의 발달로 제품이 넘쳐나는 시대가 도래했다. 경쟁을 위해서는...
-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과 비대면(Untact) 소비 문화, 브랜드와 서비스의 변화
- 2020.04.27 12:00 | HS Ad
- 개인의 자유 의지에 의한 이동이 자유로웠던 평범했던 일상이 그리운 요즘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초유의 사태 속에서 우리의 삶도 시장의 분위기도 급진적인 변화를 겪고 있는데요. 기업도 개인도 유례없던 위기 속에서 저마다 나름의 극복 의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