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ivity] 최대 14만원 먼저 받고 시작하는 신한플러스 멤버십!
- 2020.06.03 12:00 | CHEIL WORLDWIDE
- 니즈를 가진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신한 플러스 멤버십’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신한은행,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 등 신한금융그룹의 4개 회사를 하나로 모은 신한 플러스 멤버십의 혜택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는데요, 기존 금융권 광고에서는...
- 모든 게 돈이 되는 세상, 신한 머니버스
- 2022.03.15 12:00 | 제일기획 매거진
- 흩어져 있는 신용 정보를 한곳에 모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A 은행 한 곳에서 B 은행의 예금, C 은행의 적금, D 증권의 주식까지, 모든 자산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모든 금융사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때, 초기 시장을 선점하는...
- 지금은 친환경이 아닌 필환경 시대
- 2021.07.02 12:00 | 제일기획
- 지금은 친환경이 아닌 필환경 시대 제일기획 이유리 프로 (디지털콘텐츠플래닝팀) 우리 생존을 위한 터전인 지구가 그 어느 때보다 위기에 봉착해 있다. 온실가스는 기후 위기를 가속화하고 있고, 전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병으로 마스크 및...
- 소행성 충돌 직전, 신한금융그룹의 선택은?
- 2021.04.02 12:00 | CHEIL WORLDWIDE
- ‘유두래곤’까지. 어느덧 매드클라운과 유재석보다 그들의 새로운 캐릭터가 익숙해진 우리는 ‘부캐의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여기, 대한민국 곳곳의 기회를 발견하는 신한금융그룹의 ‘부캐’를 활용한 캠페인이...
- 「신한은행」 천만 ‘광고 느와르’의 탄생
- 2020.05.22 12:00 | CHEIL WORLDWIDE
- 0년 차다. 뱅킹앱을 켜고 본 나의 작고 귀여운 통장 잔고를 보고 있자니, 그동안 무엇을 했나 헛헛한 마음이 든다. 돈 관리는 도대체 어떻게 하는 것일까? 누군가 돈에 대한 조언을 해줬다면 지금과 다르지 않았을까? 여기 신한SOL MY자산은 당신이 그동안 궁금해하던 질문의...
- [TREND/LIFE] ‘꿀잠 자는 법’이 뜬다! 휴식의 가치를 높이는 슬리포노믹스 트렌드
- 2019.02.25 12:00 | HS Ad
- 2017년 OECD 통계에 의하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7시간 41분으로 조사되었습니다. 2014년 통계인 6시간 24분에 비하면 나아졌지만, OECD 평균 수면 시간인 8시간 22분에도 못 미치는 기록으로 18개 회원국 중 최하위라고 합니다. 미국 국민수면재단은 성인이라면 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