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포먼스] 아하 그 노래! ‘흥얼흥얼’ CM송의 재발견!
- 2018.11.15 12:00 | CHEIL WORLDWIDE
- “음악 없인 못 산다”는 분 많으실 겁니다. 어깨를 들썩하며 흥얼흥얼하다 보면 없던 흥도 생기니 삶의 활력소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한 가지 질문을 드릴게요. 여러분이 평소 즐겨 부르는 ‘흥얼송’은 무엇인가요? 아마 따라 부르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멜로디나 가사의...
- [New Creativity] KGC ‘정관장’ 부부 편 외
- 2018.10.05 12:00 | CHEIL WORLDWIDE
- KGC ‘정관장’ 부부 편 외
- [BRAND REPORT] 2013년 광고 크리에이티브 트렌드와 2014년 전망, 광고하였으므로 진정 행복하였네라
- 2014.06.23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이희복 교수, 상지대학교 언론광고학부, boccacio@daum.net 광고는 소비자를 향한 연서(戀書)! 부쳐 놓고 후회하는 편지인지도 모른다. 청마 유치환의 시 <행복>을 읽다 보면 더욱 그런 생각이 든다. 매일 연모하는 이영도 시인에게 통영의...
- [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21호
- 2011.09.06 12:00 |
- 위클리 애드인포 제 121호 - 올해는 호랑이 한마리 가져가셔야죠?
- 커져라 상상력 강해져라 마케팅[김민주 저/리더스북]
- 2008.09.17 12:00 |
- (마케팅에 날개를 달아주는 강력한 아이디어 150가지)
- SHOW 쇼킹스폰서, “아버님 핸드폰 바꿔드려야겠어요!”
- 2008.06.27 12:00 |
- 핸드폰 바꿀 때 쇼킹스폰서는 이미 대세화 되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등장인물이 핸드폰에는 도무지 관심이 없을 법한 할아버지로 설정한 이유도 그 때문이다. 즉, 누구나 쇼킹스폰서를 지원받아 핸드폰을 쉽게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 관심이 없을 것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