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 슈퍼볼 광고, 올해의 승자는?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2024년 슈퍼볼 승자로 인해 광고업계가 미치는 영향에 대해 작성.
- 성공하는 오리지널 컨텐츠의 비밀
- 2022.03.16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넷플릭스의 2021년 국내 결제액은 약 8,809억원으로 전년 대비 70% 증가했다(출처 와이즈앱). 특히 지난해 10월에는 월 결제액이 처음으로 800억원을 넘었는데 그 배경에는 전 세계를 강타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 <오징어 게임>이 있었다. 끊었던 구독도 다시 하게...
- [Industry Issue] 2022년 광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업계 전망
- 2022.01.06 12:00 | 광고계동향
- 2022년 광고·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업계 전망 글·사진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일상으로 조심스러운 회복을 꾀하는 가운데, 광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도 변화 속에서 서서히 기지개를 켜고 있는 모습이다....
- [움직이는 대홍] 끊임없이 성장하는 글로벌 대홍기획을 만든다
- 2012.02.08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글로벌비즈니스1팀의 모토는 인화단결이다. 광고회사 아니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가장 중요한 핵심 요소는 요즘 자주 회자되고 있는 소통이라 할 수 있다. 크고 작은 일을 가족처럼 그리고 사랑으로 서로 대화하며 나눔으로써 맨파워를 키우고 그것을 초석으로 해외로...
- [SPECIAL THEME 1] 비즈니스에 아트를 입혀라!
- 2012.02.07 12:00 |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 <엔트로피>, <종말> 시리즈로 유명한 경제학자 제레미 리프킨은 “산업생산시대가 가고 문화생산시대가 오고 있다. 앞으로는 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사업보다 문화 예술적 체험을 파는 사업이 뜨게 될 것이다”라고 갈파한 바 있다. 같은 뜻에서 문화 비평가 기 소르망은...
- [News brief] 2011 한국광고대회 개최 外
- 2011.11.08 12:00 | 광고계동향
-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주최하는 '2011 한국광고대회'가
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9일 오전 11시부터 롯데호텔서울(소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