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상하는 것은 모두 실현 가능한 e-프로모션 “장점 키워 승부하자!”
- 2009.07.16 12:00 | 광고계동향, 2009년 07월, 220호
- 최근 e-프로모션은 광고주가 한번쯤은 반드시 생각해 볼만한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물론 ‘참여’,‘ 공유’,‘ 개방’이라는 Web 2.0의 철학을 고스란히 유전 받은 Marketing 2.0과 온라인상의 정보를 소비할 뿐만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하고 직접...
- [Interview]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신임 회장단, 임지영, 고한기, 강찬욱
- 2022.07.08 12:00 | 광고계동향
- “제작사 모두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신임 회장단, 임지영, 고한기, 강찬욱 글 최영호 편집장 | 매드타임스 안녕하세요.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
- 여러분 #덕분에! 우리 사회 영웅들이 등장하는 해외 광고
- 2020.06.16 12:00 | HS Ad
- 코로나19의 여파가 좀처럼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벌써 반년 가까이 이어지는 사태에 많은 분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매일 같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람들과 거리를 두는 일상이 점점 더 익숙해지고 있다는 사실이 씁쓸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테크놀로지 발전과 콘텐트 마케팅 #2. 콘텐트 마케팅 성공의 세 가지 요소
- 2018.12.18 12:00 | HS Ad
- HS애드 블로그는 테크놀로지 발전에 따른 미디어의 변화와 광고전략의 트렌드를 짚어보고자, 김주영 교수의 칼럼을 게재합니다. 이번에 게재되는 김주영 교수의 칼럼 3편을 통해 광고전략의 주요 화두인 콘텐트 마케팅의 정의와 케이스, 그리고 통합 마케팅 관점에서의...
- [GENeRATING GENeRATION] 새로운 세대의 등장, 변화의 선물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새로운 세대의 등장, 변화의 선물 시대를 읽는 관점에 따라, 사람의 욕구에 따라 세대가 형성되고 발현된다. 이러한 세대는 정치와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계를 허물기도, 다시금 확고한 고정관념과 편견을 양산하기도 한다. 우리 사회를 움직이는 분명한...
- [Close Up] 2014 마케팅스퀘어컨퍼런스 개최 마케팅, 개인화와 디지털로 말한다
- 2014.06.13 12:00 | 광고계동향
- 개최했다. ‘Redesign your Digital Marketing Approach: 고객, 콘텐츠 그리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마케팅의 모든 것’을 주제로 개최된 이번 컨퍼런스에는 구글, 페이스북, 카카오, SK텔레콤, 존슨앤드존슨, 제일기획, 메조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