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9월의 디데이
- 2023.08.16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9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Case study] 인류를 위한 선물, 테라 스푸너
- 2022.07.01 12:00 | 광고계동향
- 100% 리얼탄산을 경험하는 또 다른 방법, 인체고막적 리얼사운드! 인류를 위한 선물, 테라 스푸너 글 신정수 CDㅣ차이커뮤니케이션
- [Media Insight]AI와 모바일 광고, 그 현실은...
- 2019.10.23 12:00 | 광고계동향
- 순다 피차이 구글 CEO가 AI 퍼스트를 주창한 지 3년의 시간이 흐르고 있다. 그동안 AI 기술 경쟁은 치열했고 점점 더 격화되고 있다.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IBM, 아마존 등 글로벌 기업들이 AI를 단순히 하나의 신성장 동력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모든 기술과...
- [Special Issue]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에 집중하라
- 2017.02.27 12:00 | 광고계동향
- 이지수 엔자임헬스㈜ 헬스케어 마케팅본부 상무 광고에 대한 신뢰도는 감소, 그러나 추천/검증된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 높아... 콘텐츠 소비에 집중하고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소비자의 변화를 읽어야 한다. 지난해 일반의약품은 최고 연 매출이...
- [Big Step] 빅데이터,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다
- 2016.07.18 12:00 | CHEIL WORLDWIDE
- Big Step _ Preferable 글 편집실 빅데이터, 소비자의 마음을 꿰뚫다 과거, 심리학에 기반을 둔 ‘직감’이 마케팅을 주도했다면 지금은 ‘데이터’가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마케팅을 주도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알아내기...
- [Special Issue] 2015년 시공간을 넘는 프로그램소비로 방송생태계의 새로운 질서가 만들어진다
- 2014.12.11 12:00 | 광고계동향
- 모두에게 힘들었던 2014년이었지만, 방송시장에서는 유독 변화의 바람이 차갑게 불어 닥쳤다. 기대치가 높았던 터라 실망감은 더욱 컸다. 지상파TV는 위기를 맞이했고, 케이블TV는 한계점에 와 있다. 반면, 종편은 성장했다. VOD수요의 증가로 IPTV는 사상 최대 수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