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AND REPORT] 디지털 시대의 매드맨
- 2014.07.28 12:00 | 오리콤 브랜드 저널
- 광고계가 전성기를 맞았던 시기, 화려한 메디슨 애비뉴를 무대로 하고 있다. 60년대 당시는 낭만이 가득 담겨있던 광고계의 황금기로, 광고인들이 매드맨으로 불리며 선망 받는 전문직으로서 확실히 자리를 잡고 있던 시기였다. 광고회사들은 8·90년대를 지나며...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디지털 시대,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리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성료
- 2023.12.21 12:00 | 광고계동향
- 16년 만에 한국에서 열려, 해외참가자 540명 포함 총 2,600여명 참가 65년간 33회 열린 역대 애드아시아 사상 최대 규모 기록
- 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
- 2023.10.17 12:00 | 광고계동향
- 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열리게 된 이번 애드아시아는 10월 24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숨 가쁘게 진행될 예정이다. Day별 놓치지 말아야 할...
- The Story of Original Score - 영화음악 이야기
- 2023.07.19 12:00 | HS Ad
- 시사(試寫) 할 때 어떤 광고주께서는 음향을 완전히 소거하고 영상만을 보여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보스(BOSE) 스피커까지 만반의 준비를 하고 간 광고회사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김 빠지는 일이긴 했지만 그만큼 ‘소리’가 가지는 힘이 대단하다는...
- 공간 마케팅, 브랜드만의 진심을 담다
- 2023.04.21 12:00 | CHEIL WORLDWIDE
- 우리는 개인도, 제품도, 회사도, 도시조차도 브랜드가 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또한 일상에서 끊임없이 브랜드를 만나고, 이야기하며, 만듦과 동시에 소비한다. 바야흐로 브랜드의 전성시대다. 브랜드는 팝업 스토어나 플래그십 스토어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고 소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