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채로운 연출, 정확한 계획에서 출발해 스튜디오 서플러스 이호재 감독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KRUSH, 지금 가장 쿨한 4세대 맥주’ 캠페인, ‘NODAM 금연구조가 필요하다면’ 캠페인, ‘DALBA LEEHYORI BEYOND DOUBLE CREAM’ 캠페인 등을 연출한 스튜디오 서플러스의 이호재 감독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 엄마,아빠,미안해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
- 현실 고객 경험으로 브랜드 경쟁력 세우는 미디어 전문 솔루션 회사_올이즈웰(ALLISWELL)대표 한주원&오민석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선정, 디지털 사이니지, FOOH 등 최근 OOH 시장은 성장과 더불어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런 변화의 중심에서 크리에이티브한 OOH 캠페인과 뚜렷한 비전으로 업계에서 주목받는 올이즈웰 (ALLISWELL)의 한주원(사진 왼쪽), 오민석(사진...
- 당신의 영양제는 건강하십니까? 정몰 in your mind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는 펜데믹을 거치며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 많은 세상 에 살고 있습니다. 수많은 TV 프로그램과 유튜브, SNS 계정에 서 건강에 좋은 음식, 조리법, 필수 영양분과 영양제의 조합 등 수많은 정보를 매일 접하며 살고 있죠. 이렇게...
-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 굽네 맵단짠 칩킨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굽네 치킨이 신메뉴 ‘맵단짠 칩킨’ 출시를 기념해 ‘더 이상의 맵단짠은 없다 with 르세라핌'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메뉴의 맵고, 달고, 짭짤한 3가지 맛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을 메인 모델인 르세라핌과 일반인들의 다양한 상황 설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