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NeRATING GENeRATION] 새로운 세대의 등장, 변화의 선물
- 2014.06.24 12:00 | INNOCEAN Worldwide
- 새로운 세대의 등장, 변화의 선물 시대를 읽는 관점에 따라, 사람의 욕구에 따라 세대가 형성되고 발현된다. 이러한 세대는 정치와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계를 허물기도, 다시금 확고한 고정관념과 편견을 양산하기도 한다. 우리 사회를 움직이는 분명한...
- 달라진 즐거움의 방식
- 2024.05.17 12:00 | 대홍기획
- 글 최지혜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 서울대학교 소비자학 석·박사, <트렌드 코리아 2014~2024> 공저. 소비자 심리 이해와 소비 트렌드 분석에 관해 연구하고 강의한다. ‘호모 루덴스(Homo Ludens, 놀이하는...
- 엄마,아빠,미안해 ‘서든어택’ 겨울 캠페인
- 2024.04.25 12:00 | 광고계동향
- 우리 부모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어보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저의 형편없는 게임 실력을 보고 부모님 안부가 궁금해진 상 대게이머인 것 같습니다. 올해로 19주년을 앞둔 장수 게임이자, 아 직도PC방 점유율 상위권을...
- 코토팍시_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모험 기어
- 2024.03.14 12:00 | 대홍기획
- 세상에 넘쳐나는 브랜드 중 사람들의 눈에 띄고 마음에 드는 건 극히 일부다. 그 브랜드가 되려면 눈에 띌만한 색을 가졌거나, 마음을 움직이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 미국 유타주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소품 브랜드 코토팍시(Cotopaxi)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 [어텐션, 크리에이터]공부야? 예능이야? 즐기며 공부하는 영어 쇼츠 채널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편집팀 부담 없이 영어를 배우고, 미국 문화도 구경하며, 크리에이터의 예능까지 즐길 수 있는 유튜브 영어 쇼츠. 공부하려고 시작했지만 점점 크리에이티브의 팬이 되고 마는 채널들을 소개한다. 영어 공부 채널은 얼핏 보면 비슷하지만, 디테일에서...
- "유방암 발견돕는 착한 때수건 모든 여성 1인1개 보급할것"
- 2024.03.12 12:00 | CHEIL WORLDWIDE
- 보디케어 브랜드 쿤달과 제일기획이 유방암 자가 검진 방법을 손쉽게 알리는 '핑크 글러브'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객에게 분홍색 때수건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들어간 키트를 제공하며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유방암 자가 검진을 실천하도록 유도했다.